FAQ 자주묻는 질문

배송지 변경은 주문완료/결제완료 단계에서 변경 가능 하며, 1:1 게시판[my page>나의 활동>1:1문의(문의유형>주문 및 배송)]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 단계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 CJ대한통운 ]을 통해 배송됩니다.

오후 14시 이전 결제건 : 당일출고 / 오후14시 이후 결제건 : 결제 다음날 출고 / 주말 및 공휴일 결제건 : 정상 영업일 출고

평균 배송기간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하고 출고 후 2~5일 정도 소요 됩니다. 대체로 설명드린 일정으로 배송되오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준비중 단계에서는 주문취소, 교환, 주소 변경 등의 처리가 불가 합니다. [배송 택배사:CJ대한통운(☎)1588-1255)]

샤르네 홈페이지 로그인 후 홈페이지 우측상단 [my page]에서 실시간 배송현황 확인 가능하십니다.

기본 배송비 3천원 입니다. 산간지역 배송비 배송지 주소에 따라 자동 반영 됩니다.

※ 8만원 이상 무료배송 [제주도 추가배송비 +6천원, 산간지역 추가비 +3천원]

{반품 배송비}-당사 사유(제품 하자 및 패키지 파손 등)로 인한 반품 신청 시 : 무료 / 고객님 사유(단순변심 및 취향 변경 등)로 인한 반품 신청 시 : 배송비 고객부담 (3,000원~6,000원 배송비 발생) / 입금 정보 : 최초 결제하신 수단에서 발생된 배송비 차감 후 환불됩니다.

{반품과정}-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my page>교환·반품 신청]에서 반품 신청 가능합니다. 반품신청 완료 시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기사님이 직접 방문수거 예정이며, 제품 검수 과정에서 반품 사유가 일치하지 않을 시 반품거부로 진행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 입니다.

배송완료일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 신청 가능 합니다. 구매확정으로 변경된 이후 반품 신청 불가합니다.

※단, 수령 받은 제품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는 예외로 처리됩니다.(제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아래 사유에 의할 경우, 반품거부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1) [고객님 사유에 의해 불가한 경우]-반품신청을 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제품을 발송한 경우 / 배송완료일(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14일이 경과한 경우 / 제품 패키지 훼손, 개봉 및 일부 사용, 구성품 증정품 누락 등 제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2) [당사의 사유에 의해 불가한 경우]-배송완료일(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경우 / 당사 사유가 아닌 해당 제품의 고유한 특성 또는 제품 수령 후 고객님 과시로 인한 문제임을 규명한 경우

{교환 배송비}-당사 사유(제품 하자 및 패키지 파손 등)로 인한 교환신청 시 : 무료 / 고객님 사유(단순변심 및 취향변경 등)로 인한 교환신청 시 : 배송비 고객부담(3,000원~6,000원 배송비 발생)

{교환 과정}-기존 주문 반품 후 신규 주문 :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상단의 [my page>교환·반품 신청]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배송중 및 배송완료 상태에서만 신청 가능 합니다.)

※교환신청 완료 시 CJ대한통운을 통해 기사님이 직접 방문수거 예정이며, 제품 검수 과정에서 교환 사유가 일치하지 않을 시 교환거부 또는 반품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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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플래너 본인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BEAUTY PLANNER]클릭>좌측 [추천가입 링크]를 클릭 하신 후 [QR코드 저장하기] 또는 [URL 복사하기] 중 선택 하셔서 밑에 직급자로 가입 시킬 뷰티플래너에게 전송 하시면 됩니다.
밑에 직급자는 회원 가입 시 보내준 QR코드 또는 링크를 통하여 가입 하시면 됩니다.

회원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BEAUTY PLANER] 클릭 하시면 내 회원, 수당 등 내 정보 확인 가능 하십니다.

평일 월~금 10:30~17:00 입니다. [점심 12:30~13:30/주말, 법정 공휴일 제외]

고객센터 ☎) 1533-4527 / 배송문의 ☎) 1533-4096

제품 뒷면에 [전성분]이 표기되어 있으며, 제품 상세페이지 내 [MORE DETAILS]탭을 클릭하셔도 확인 가능합니다.

제품 사용순서 [클렌저-필링패드(Weekly)-에센스-세럼-크림-마스크팩(Weekly)-미스트]

5종의 제품[필링패드, 마스크팩 제외]은 Daily Care 제품이며 매일 사용, 필링패드와 마스크팩은 Weekly Care 제품이며 주 1-2회 사용하시면 됩니다. 필링패드의 경우 피부 상태에 따라 주 1-2회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개봉 후 12개월 이내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사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제품 용기 입구에 남아있는 잔여물은 깨끗하게 닦아내고 뚜껑을 잘 닫아 보관하셔야 합니다.

필링패드의 경우 개봉 후 6개월 이내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마스크팩의 경우 개봉 후 즉시 사용권장 드립니다.

고온 및 저온 등 급격한 온도 변화를 겪지 않도록 하고, 직사광선이 닿지 않게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제품은 통풍이 잘되고 건조한 장소에 실온 상태로 보관하여야 하며 욕실의 경우 온도나 습도가 자주 변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보관하기 부적합한 장소입니다. 일정 온도가 유지되는 화장품 전용 냉장고에 보관하셔도 됩니다만, 식품 전용 냉장고에 보관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 실시간 계좌이체 / 무통장 입금 / 카카오페이 / 네이버페이

5가지 중 편하신 결제수단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 홈페이지 우측상단 my page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 결제대기, 결제완료 단계 : 바로접수 가능 (부분취소일 시 처리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배송준비중 단계 : [my page>나의 활동>1:1문의(문의유형>주문 및 배송)] 또는 고객센터로 유선문의 주셔야 가능

아니오. 세트 제품 구매 후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일부 제품 구매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구매하신 세트 제품의 전체제품 반품완료 후 본사 검수팀에서 제품 검수 진행한 뒤 제품의 문제가 없을 경우 전체 환불 가능합니다.

 

네. 결제수단 중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선택 시 신청 가능합니다.

주문 후 현금 영수증 신청은 [my page>나의 활동>1:1문의(문의유형>기타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